페미위키:탈퇴 요청의 토론 주제

1번째 줄: 1번째 줄:
우선 리브레 위키 문서에서 내용을 추가했다가 지웠다가 하는 행동을 반복해서 죄송합니다.
우선 리브레 위키 문서에서 내용을 추가했다가 지웠다가 하는 행동을 반복해서 죄송합니다.


그쪽 인간들이 텔레그램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최근까지도 스토킹하고 괴롭혔지만 추가 공론화를 하면 과거와 달리 (리브레위키와 무관한 곳에서) 저의 정신건강 악화로 인한 잘못들 관련해 약점잡힌데다가 그 위키에 타격을 입힐수도 있는 자료들이라 보복이 두려워서 못하고있습니다. (기록 일부는 드라이브에 저장했지만 전부 가지고있지는 않습니다)


전에 관리자 분들께 따로 말씀드렸듯이 그쪽 인간들이 텔레그램에서 이루어진 학대행위들부터 시작해 최근까지도 트위터 등지에서 이간질을 조장하거나 저를 스토킹하면서 정신건강이 크게 악화돤 상태입니다. (폐쇄병동까지 고려했으나 직장이 있어서 그리하진 못했습니다.) 추가 공론화를 하면 과거와 달리 (리브레위키와 무관한 곳에서) 저의 정신건강 악화로 인한 잘못들 관련해 약점잡힌데다가 그 위키에 타격을 입힐수도 있는 자료들이라 보복이 두려워서 못하고있습니다. (기록 일부는 드라이브에 저장했지만 전부 가지고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추가 공론화는 됐고 저번에 그들이 차별적인 행태에 대해 조금 더 추가하고자 하다가, 비판 항목에 제 내용만 주구장창 적어놓으면.. 2차가해 타겟이 될거같아서 지우는 등 행동을 반복했습니다. 결국에는 다른분이 적었던 제 리브레위키 주요 인사들의 온라인 학대 관련 문단 하나만 유지하고 나머지는 지웠습니다.
 
그래서 추가 공론화는 하지 않기로 결심했고, 저번에 그들이 별개로 (학대행위가 발생하기 전) 리브레위키에서 자폐 관련 문서에서 차별적인 서술을 고집해서 저와 마찰을 빚었던 내용이라도 추가하고자 했는데, 디시 생각해보니 비판 항목에 제 내용만 주구장창 적어놓으면.. 2차가해 타겟이 될 명분을 주게 될 것 같아서 지우다가, 그래도 공익목적으로 알아야 할거 같이서 다시 복구했다가 지우는 등 같은 행동을 지나치게 많이 반복했습니다. 결국에는 다른분이 적었던 제 리브레위키 주요 인사들의 온라인 학대 관련 문단 하나만 유지하고 나머지 제가 쓴 조잡한 내용들은 전부 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