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최근 편집: 2022년 12월 25일 (일) 04:06
빅뱅
T.O.P 태양 G-DRAGON 대성 승리
대성
본명강대성
출생1989년 4월 26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
본관진주 강씨
학력광주풍향초등학교 서울오류중학교 고등학교 검정고시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졸업)
직업가수, 뮤지컬배우
소속빅뱅
종교異端
웹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DAESUNG
정보 수정

논란

음주운전

2011년 새벽 1시 30분경, 대성은 집을 방문하기 위하여서 자차를 몰던중, 양화대교 남단길 1차로에서, 대성 차랑 앞서 달리던 택시가 길가에 쓰러져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발견하고, 오토바이 운전자 앞에 차를 세운 상황이 발견되었고, 대성은 0.165 수치로 만취하여서 가로등을 들이받고, 오토바이 운전자를 역과한 뒤 택시와 충돌하였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숨졌고, 택시 운전사는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 대성은 "오토바이 운전자를 보지 못하였다" 라고 진술하였다. 서울영등포경찰서에서 음주운전은 아니라고 밝혀졌지만, "규정속도를 위반하여 사고가 난 것이기 때문에 불구속 입건하였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여기서 대성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교회를 열중히 다닐 것."이라고 밝혔다.

사이비

방금 말씀 들으셨겠지만 다시 말씀드리면, 강대성은 교회를 열중이 다닌다는 입장을 취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교회가 사이비라는 논란이 붉어졌습니다. 강대성이 평강제일교회를 다닌다는 것인데, 이것은 탁명환 이단전문가를 사살하고, 박사모를 후원한 사이비 제단으로, 강대성 이름은 목사가 지어주었다고 합니다. 교회에서는 이단전문가를 죽일 이유도, 극우보수파에 목숨을 걸며, 박사모를 후원할 이유도, 이름을 지어줄 이유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대성이 사이비 논란에서 피해갈수 없게 됐습니다.

퇴폐업소 건물

채널A '뉴스A'는 대성이 소유한 서울 강남의 건물에서 4층에 걸쳐 대규모 퇴폐업소로 해당 퇴폐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보도로 큰 비난 여론이 형성됐다. 논란이 커지자 대성은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하여 소속사를 통해 자신 입장과 사과를 하였다. 대성은 "보도내용의 본 건물은 제가 입대 직전 매입 후 지금까지 제 명의로 되어있는 건물이다. 매입 후 거의 곧바로 군입대를 하게 되었고 이로인해 건물 관리에 있어 미숙한 부분이 있었던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본 건물 매입 당시 현재의 세입자들이 이미 입주한 상태에서 영업이 이뤄지고 있었기에 해당 업체들의 불법 영업의 형태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다. 불법 행위가 확인된 업소에 대해서는 즉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건물주로서의 책임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전하였다.[1]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