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기업의 여성혐오 사건의 토론 주제

아, 제가 꺼낸 채용성차별 얘기는 그냥 문서 내용이 한 군데만 들어가있고 검색을 통해 찾을 수가 없어서 번거로웠다. 그래서 중복되더라도 여러 곳에 정보를 넣었으면 좋겠다의 예시였습니다. 지금은 제가 해당 내용을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떼와서 "고용성차별(채용성차별)" 문서에 붙여넣어놨구요. 라로디님이 말씀하신 여성혐오 하위 문서에 넣는 것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뉴스 목록 문서들 밑에도 넣는 것 좋습니다. 저는 링크보다는 똑같은 내용을 중복 서술(혹은 축약 서술하고 참고 틀 달기)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내용이 아주 긴 게 아닌 이상 링크만 너무 많이 달려있으면 한 페이지에서 보지 못해 내용을 파악하기가 어려워서요. 사실 여러분들이 남긴 의견이 다 좋은 것 같아서 저는 다 실행하면 좋을 것 같고... 제 의견은 표제어 바꾸기랑 여러 문서에 중복 내용 적기 정도입니다.

1. 당 문서의 표제어를 바꾼다("여성혐오 논란이 있었던 기업 목록") 2. 당 문서에 각 기업마다 어떤 논란이 있었는지 설명을 보완한다. 3. 해당 내용을 "여성혐오/사건(혹은 논란)" 문서의 기업 문단으로 만들어서 남긴다. 4. 뉴스 목록 문서에 "뉴스/여성혐오" 문서를 만들고 이를 "여성혐오"의 문단에 링크한다. 5. 동일한 내용을 2,3,4 중복 서술(너무 길어질 경우 축약 서술)한다.

이 정도로 정리해봤는데 혹시 이 중에 이 선택지만 하는 게 좋겠다, 혹은 이런 것인 하지 않으면 좋겠다 하는 내용이 있으실까요? 저는 5개 다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적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