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최근 편집: 2021년 5월 18일 (화) 12:30
Gkscnsrb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5월 18일 (화) 12:30 판 (→‎논란)

본명 이선미 출생 1992년 5월 2일 직업 가수 활동시기 2007~ing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곡 24시간이 모자라, 가시나, 주인공, 날라리, 꼬리 학력 황남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졸업) 청담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휴학)

논란

선미 꼬리 노래 뮤직비디오에서 평범한 직장인이었지만, 횡령을 일삼는 악당들 비리를 캐다가 살해당하고, 고양이들 도움으로 다시 태어나 9개 목숨을 가지게 되었다는 DC 코믹스 캐릭터 캣우먼을 패러디하였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주인공이 캣우먼으로 변하는 과정을 성노예 (sex kitten)로 변하는 과정으로 묘사하였는데, 일을 주도한 핸들러 손에 사탄을 상징하는 뱀 모양 반지가 끼어져 있다. 개신교인 선미가 돈과 명예를 얻기 위하여서 일루미나트 추악한 어젠더를 홍보하는 꼭두각시가 되어버렸다. Sex Kitten은 대상자에게 성적, 도덕적 수치심을 느끼지 못하도록 가스라이팅 하는 것이다. 이런 희생자들은 일루미나티 성적 노리개, 음탕한 노래와 춤, 연기로 대중들을 타락시키는 일을 한다. Sex Kitten 상징은 고양이 문양이다. 대상자들이 고양이 문양 옷을 입고 찍은 사진과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저들은 그가 마컨에 희생된 Sex Kitten을 확인하는 수단으로 삼고 있다. Sex Kitten 이었던 마릴린 먼로 모습을 분장시키는 상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뮤직비디오가 시작되면서 피라미드 모양으로 다리를 벌린 무희들 사이를 선미가 고양이처럼 기어가고 있다. 한쪽 눈을 보여준 선미가 기계 장치에 의하여 마컨이 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고문을 당하던 선미가 창밖으로 던져지자 고양이들이 몰려와 죽은 선미 몸을 핥아주고 이후로 Sex Kitten으로 태어나 사람들을 미혹시키는 일을 한다. 고양이와 꼬리가 뱀꼬리가 뒤섞인 모습도 Sex Kitten 상징한다. 선미를 잡아 일으키는 핸들러 손가락에 뱀모양 반지가 끼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