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Girlscan

이 게시물에 대한 정보

편집 불가능

돌아온 대답이 너무 성의없네요

1
Girlscan (토론기여)

저더러 페미니즘을 이해하라는데 역으로 제 글을 이해할 노력은 절반도 안하셨네요. 타인의 주장의 내용이 무엇인지, 의도가 무엇인지도 파악하지 못하면서 무작정 '비난'이라고 하다니요, 비난이란 내용이 없는 맹목성만 가득한 것입니다. 어디 제가 창녀는 삼일에 한 번씩 북어 패듯 패야한댔나요? 아니면 길가다 매춘녀가 보이면 폭행을 행사해도 된다고 했나요? 비온 뒤 땅이 굳듯 건설적 비판을 통해 페미니즘을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순환을 시키는 순작용을 했으면 했지 되려 페미니즘을 공부하라며, 페미니스트가 되어 오라며 마치 페미니스트의 위치에 있는양 되려 페미니스트를 사칭한 사람이 지탄받을 행동을 하네요. 이는 마치 일베에서 '아 오유님, 노고무현 대통령님 합성으로 장난치지 마세요'라고 하는 맥락과 다를게 없습니다. 페미니스트 다운 행동을 하십시오.

무차별 제제를 규탄합니다4

2
Girlscan (토론기여)

모두가 이러한 방식으로 공동체를 이룰 시 상호유기적이어야 하는 공동체의 질서가 문란해지지요. 그러한 연유로 위 사항은 타인에게 존중받고 신뢰받을 권리를 자진해서 벌창으로 가차없이 내던지는 행위입니다. 페미위키라는 전체 공동체의 제도를 이용하여 단순 감정만으로 남을 차단하는 이러한 부정이용을 페미위키측에선 이러한 모든 일련의 과정이 제동하나 없이 이행하게 된다면 이는 페미위키 전체의 존엄성을 무너뜨리는 행위이며, 이는 페미위키를 파괴하고, 퇴보시킴과 함께 폐쇠적인 환경을 구축하여 자정의 여지를 삭감하기에 이를 악순환에 빠뜨렸으면 빠뜨렸지 결코 진전을 줄 수 없는 반페미위키적 행위임을 알려드립니다.

열심 (토론기여)

페미위키에서는 반페미니즘적 의견을 제재하고 있습니다. 페미니즘적 관점으로 문서를 작성해주시면 제재당할 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