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샷: 폰허브를 말하다

최근 편집: 2023년 3월 5일 (일) 23:35

1. 개요

폰허브의 성공과 추문에 관해 깊숙이 파헤친다. 배우, 운동가, 그리고 전직 직원들의 인터뷰로 이루어진 다큐멘터리. [1]

폰허브에 관한 2023년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이다.

2023년 3월 15일 공개예정.

원제 Money Shot: The Pornhub Story

제작 연도 2023 국가 미국 장르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1시간 34분

2. 주요 내용

세계 최대 불법 촬영물 플랫폼 폰허브(pornhub)를 파헤치는 다큐멘터리가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폰허브의 성공과 추문을 깊숙이 다룬 다큐멘터리의 제목은 <머니 샷: 폰허브를 말하다>. 수잰 힐린저(Suzanne Hillinger)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한 작품은 1시간 34분 분량으로 구성됐으며, 포르노 배우와 운동가, 폰허브 전직 직원의 인터뷰가 포함될 예정이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지정된 <머니 샷: 폰허브를 말하다>는 3월 15일 베일을 벗는다.[2]

3. 줄거리[3]

2020년 The New York Times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성인 콘텐츠 사이트 중 하나인 Pornhub에 성폭행을 게시함으로써 미성년자인 여러 여성의 이야기가 포함된 의견을 게재 하게 된다 . 이 기사는 입소문을 탔고, 그 이후로 폭행 피해자와 사이트가 아동 성매매에 관여한다고 주장하는 활동가로부터 소송에 직면했다. 그러나 성 노동자들에게 Pornhub는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방법을 제공한다. Suzanne Hillinger 감독은 노골적인 비디오 플랫폼의 역사를 탐구하고 사용자가 업로드한 음란물과 관련된 도덕적 모순을 탐구한다.

Pornhub는 성인 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혼란에 빠뜨리고 포르노 배포 및 제작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성공을 빠르게 발견했다. 그러나 끝없는 콘텐츠 스트림을 보장하는 것이 회사 전체의 의무가 되자, Pornhub는 더 많은 조사를 받기 시작했다. National Center on Sexual Exploitation에서는 성매매에 대한 고발을 했고, 사이트가 실패했을 때 성 학대 및 리벤지 포르노의 피해자는 거의 또는 전혀 보호를 받지 못했다.

각종 폭행 동영상을 삭제하지만, 반발을 진압하려는 회사의 시도와 이후 회사가 콘텐츠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 지게 한 의회의 검열적인 조치는 Pornhub의 가장 저명한 성 노동자 및 포르노 공연자의 생계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머니 샷: Pornhub 스토리에서는 폰허브의 성공과 사이트 폐쇄에 대한 대중의 항의를 불러일으킨 논란에 대해 업계 전문가와 Pornhub 직원을 인터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