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최근 편집: 2023년 7월 26일 (수) 19:53
박서준
본명박용규
출생1988년 12월 16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1]
국적대한민국
본관밀양 박씨
학력송내초등학교 임학중학교 안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전문 졸업)
직업배우
종교
웹사이트어썸이엔티 박서준
인스타그램 - @bn_sj2013
정보 수정

논란

구시대적 가치관

2014년 박서준 그라치아와 진행한 인터뷰에는 "좋은 아빠, 좋은 남편이 되고 싶다." 라고 밝혔다. "아내가 직업 없이 가정을 돌봤으면 하냐"는 질문에 "그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제가 그런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에 제 아이도 엄마 손에 자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 평생 관념이 정립된다고 하더라도. 사랑받지 못한 아이는 성인이 되어 문제가 생긴다.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거나 극단적으로 범죄자가 될 수 있다. 저도 좋은 아빠가 되겠지만, 특히 아이 옆에는 엄마가 있어야 한다. 외모는 보호하고 싶은 여성이 좋다. 키가 크면 혼자 알아서 잘 살겠다. 자꾸 신경 쓰이고 걱정되는 여성이 좋다. 그런 분들 중에는 아무래도 마른 성향이 많다." 라고 주장하였다.

이에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 "박서준 스스로가 그런 사람을 원한다는데" "박서준도 엄마 손에서 자라서 좋은 경험이었으니 그런 말을 한 것" 이라고 옹호하는 여론이 있었다. 하지만, "가부장적이고, 구시대적인 가치관", "팬들중 한 부모 가정도 있을 텐데 너무하다." 라는 비판이 여전하고,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2] [3] [4] [5][6]

대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