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6 August 2020, at 01:56.
(Redirected from 부비부비)

부비는 손님의 성기를 성매매 여성의 보지에 대고 문질문질하는 것을 말하는 성매매 업소의 은어이다. 부비의 경우 성병 감염이나 쿠퍼액 임신 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노콘으로는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하비욧과 더불어 노콘돔 삽입과 성병 전염의 위험이 있기에 성노동 여성을 괴롭히는 서비스 중의 하나이다. 특히 키스방의 경우, 성노동자가 생각하는 부비는 자신의 클리에 성기를 비비는 것이지만, 손님이 생각하는 부비는 질 입구에 자신의 고추를 비비다가 귀삽을 하는 것이다. 그러니 부비를 요구하는 손님이 있으면 다음에 하자고 말하고 일단 거절한 뒤 블랙을 거는게 좋다. 부비와 귀삽을 하면서 힘으로 노콘 강간을 시도하는 손님들이 많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