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신의 탑)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2 May 2018, at 16:42.
(Redirected from 아리에 호아퀸)
FUG의 슬레이어
No.1 No.7 No.10 No.? No.?
그레이스 미르치아 루슬렉 베이로드 야마 화이트 이모르트 카라카

네이버 웹툰 신의 탑에서 랭커이자 FUG의 슬레이어였던 인물이다.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일명 찢어진 권좌.

주술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특히 제물을 이용한 단체 주술과 아이템에 관심이 많았다고 한다. 그 중 가장 악랄한 주술은 탑의 은밀한 장소에서 행해졌는데, 그때 죽은 자의 수가 10억 명이 넘었다고 하며, 이런 악행들을 참다 못한 같은 가문의 자하드의 공주에 의해 토벌당해 힘을 잃고 사라졌다. 그 이름과 영혼만 남고 육체는 상실되어 있어 FUG에서 그를 부활시키려는 시도를 하였다.

1 정체

스포일러 경고 아래의 내용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열람하면 해당 작품을 감상하는 데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열람을 원치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십시오.

화이트는 아리에 가문의 다섯 형제 호아퀸, 비센테, 애나, 다비드, 알벨다가 '영혼을 합치는 주술'을 통해 융합한 존재로서, 끊임없이 타인의 영혼을 먹어치워야 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자하드의 공주에게 토벌당한 이후 힘의 대부분을 상실하자 지옥열차에 숨어들었다. 주술을 발동하여 지옥열차에서 오랜 기간 쌓여 온 수많은 원혼을 먹어치워 힘을 되찾으려 했으나, 일행이었던 로엔의 희생으로 결국 5명의 영혼으로 갈라져 각각 열차 안에 봉인당하였다.

1.1 호아퀸

악마에게서 건네받은 주술로 다섯 형제의 영혼을 합쳐 화이트가 된 주동자. 다섯 형제가 화이트로 살아갈 때에 나머지 형제들은 잠들어 있었으므로 화이트의 정신은 호아퀸과 같다고도 볼 수 있다.

화이트가 된 호아퀸은 외탑에서 다른 두 나라의 왕이 되었고 두 나라 사이에 전쟁을 부추겨 긴 시간에 걸쳐 10억 명의 영혼을 먹어치웠다.

1.2 알벨다

지옥열차에서 등장한 화이트의 마지막 분신. 아리에 가문 자제들과는 달리 적안을 지니고 있다. 비센테, 애나, 다비드의 영혼을 흡수하여 완전체에 가까운 호아퀸보다 훨씬 강하며 그 힘은 랭커 급인데, 그의 정체가 바로 호아퀸에게 희생된 수많은 원혼들이 마지막 분신인 알벨다를 흡수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존재이기 때문이다.

호아퀸과 마찬가지로 주술의 영향으로 지옥열차 밖으로 나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