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페미니즘 에디터톤이 3월 25일에 열립니다. 위키백과 커뮤니티와 페미위키 이용자들이 페미니즘 관련 문서를 함께 작성하는 행사입니다.

위키백과

페미위키

위키백과(Wikipedia)는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운영하는 백과사전으로, 2001년에 '누피디어'라는 사용자 참여형 사전 사이트에서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백과사전 분야 위키이다. 창립자는 지미 웨일스이다. 한국어 위키백과는 2002년 10월경에 문을 열었다.

1 라이선스

2016년 10월 현재 페미위키 저작권 정책과 단방향으로만 호환되는 CC BY-SA 3.0을 사용하고 있으나, CC BY-SA 4.0으로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다.[1] 4.0이 적용되면 기존 편집에는 3.0이, 새 라이선스 도입 이후의 편집에는 4.0이 각각 적용된다.

2 참조

  1. "Terms of use/Creative Commons 4.0". Wikimedia Meta-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