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6일(토) 오후8시 페미위키:제 6회 온라인 에디터톤이 진행됩니다.

2월 29일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3 August 2017, at 20:43.

2월 29일그레고리력으로 60번째(윤년일 경우만 60번째) 날이다. 윤일(閏日) 혹은 leap-year day, 줄여서 leap day라고도 한다. 이 날은 윤년에만 존재하는데, 윤년은 보통 서기의 해가 4의 배수인 해에 해당된다. 즉 4년에 한 번 2월 29일이 존재한다. 그러나 400의 배수인 경우를 제외하면 100의 배수에는 이 날이 없다.

1 사건

빈 문단 이 문단은 비어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2 출생

빈 문단 이 문단은 비어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3 사망

빈 문단 이 문단은 비어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4 기념일

빈 문단 이 문단은 비어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5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