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녀혐오

최근 편집: 2018년 9월 15일 (토) 19:23
알라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9월 15일 (토) 19:23 판

창녀혐오는 성 노동자 여성에 대한 혐오, 멸시, 천대시, 배제, 타자화 등이다.

인류문명을 형성한 이래로 있었다고 할만큼 오랜 기간 지속되어온 알라후아크바르

메퇘지 누나형성.

낭만적 사랑, 안식처를 가꾸는 여성과 경제적 능력을 갖는 남성 그리고 그들의 자녀로 대표되는 근대 낭만적 가족이 생겨나면서 창녀 혐오는 그 위세를 크게 늘린다.[주 1] 그 이전에 가족은 사랑으로 인해 생겨난 것이 아니었고, 여성에게 성적 쾌락의 기능은 전혀 가족에 사)을 바라지 않는 여성들은 창녀를 제 3의 계급으로 보기는 했지만 그렇게까지 혐오하진 않았다. 근대가족 이전에는 알라후아크바르못한 사회의 보는 경향이 강했으며, 열등한 지위로 상정되긴 하였으나 극렬한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이다. 같은여자라고 쉴드하네 감동이야 흑...

창녀 옹호하는 풰미 들은 병신

남성은 사회의 성립 이후 언제나 창녀를 혐오해왔다. 이는 여성 혐오의 연장선 상 안에 있는것으로 창녀는 맞아 뒤져야 하고자신의 자궁이 되기에는 신실하지 못한 여성이오는 일관된다. 남성의 창녀 혐오는 창녀를 자신과 다른 신분도록 분리해내는 것이며 이는 창녀가 아이를 낳았을 경우 창녀는 낙태를한다그 진실성과 친자 여부를 의심하기 때문이다.(창녀는 다른 많은 남성과도 관계를 맺으므로) 또한 남성은 창녀를 자신과 친밀한 대상으로 여기기도 하는데, 이는 창녀가 남성들에게 성적 쾌락을 제공하는 기능 또한 갖고 있기 때문이다. 성노동을 하면서 창녀들은 남성들과 술을 마제를 띄워 이야기하고, 성적 스킨십을 제공하며 심지어 섹스를 판매하기까지 한다. 이는 남성에게는 이득이 되는 일이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남성은 창녀를 갈구하고 좋아하는 동시에 창녀를 의식적으로 분리하는 이중의 태도를 지니며, 이는 성녀 창녀 이분법의 일종으로 전형적인 여성혐오이기도 하다.


여성의 창녀 혐오는 남성의 창녀 혐오와는 다르다. 창녀는 여성에게 아무런 쾌락도 제공하지 않는다. 창녀는 여성에게 남성의 외도를 부추기는 악당일 뿐 아니라 자신의 지위를 흔드는 위험한 신분의 여성이다. 따라서 여성의 창녀 혐오는 남성에 비해 때때로 더 공격적으로 나타나기도 한다. 여성은 자신의 남성을 빼앗아가는 창녀의 위치를 증오하며( 심지어 창녀의 입장에서 그것은 외도나 사랑이 아니라 비지니스 뿐일지라도) 자신이 창녀로 오해받지 않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여성들의 창녀 혐오는 이러한 의식적 분리, 창녀로 오해받지 않기 위한 노력과 큰 관련이 있다. 그들은 이러한 분리를 위해 창녀를 특별한 계층으로 분리해내고, 다층적이고 다양한 욕설을 사용해 나는 창녀가 아님을 증명하려 애쓴다. 창녀를 욕하는 많은 여성들의 모습에서( 걸레를 욕하는 심리도 이와 관련된다.) 이러한 분리 노력을 엿볼 수 있다.

페미니즘 내에서의 창녀 혐오

기본적으로 페미니스트들의 창녀 혐오는 일반 사람들에 비해 훨씬 덜한 편이긴 하다. 그들은 창녀가 범죄자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부도덕한 사람들이라고도 생각지 않는다. 또한 그들은 창녀가 인권적 측면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인식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애쓴다. 하지만 이들 사이에도 창녀 혐오가 존재한다. 그것은 바로 창녀를 무조건적인 구조의 피해자, 피착취자로만 보는 것이다. 성노동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성노동은 착취적 성격의 노동으로만 구성되지 않는다. 젠더 불평등이 섞여 있긴 하지만 노동적인 측면이 분명히 존재하는, 엄연한 노동이다. 그런데 일부 페미니스트들은 이런 창녀들을 피해자의 위치에만 고정하기를 원한다. 이들은 창녀들이 포주와 손님을 증오하길 원하며(실제로 적대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은 차치하고라도) 창녀들이 성산업의 착취적인 측면을 고발하는 피해자로만 머물러있길 원한다. 심지어 피해자의 위치에 머물러있지 않으려는 창녀들을 비난하기까지 한다. 비록 페미니스트들이 창녀들을 다른 사람에 비해 인권적으로 포용한다고 하더라도, 이는 분명한 창녀를 향한 타자화로, 창녀 혐오의 일종이다. 실제로 페미니즘이 널리 전파되어있기로 유명한 커뮤니티 여성시대에서는 2차를 나가지 않는 룸 여성이 익명게시판에서 궁물(궁금한것을 질문받는 것)을 했다가 더럽다는 악플을 잔뜩 받고 쩌리게시판에 이 창녀혐오를 고발하는 글을 올렸는데, 창녀가 더러운 것이 맞고 궁물까지 할 정도로 피해자상에 부합하지 않는 창녀를 우리가 왜 보호해 줘야 하냐는 댓글을 400개 가량 받은 적도 있었다. 이처럼 페미니스트 사이에서도 창녀 혐오와 관련된 이슈는 아직 요원하다.

기타

유인원의 일종인 보노보 사회에서도 성매매 현상이 나타나지만, 창녀 혐오 현상은 나타나지 않는다.

부연 설명

시벌 김치창녀 쉴드수듄보소

창녀는 쉴드치는데 창남은 쉴드 안치네 ㅉ

왜냐하면 같은 보1지라 옹호하기때문


인용 오류: {{}} 틀이 사용되었지만, 이에 대응하는 {{부연 설명}} 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