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배우)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2 July 2021, at 09:32.
김선영
[[파일:
김선영 배우.jpg
|250px|alt=]]
출생1976년 4월 10일(1976-04-10)
국적대한민국
직업배우, 연극배우
활동 기간1995년 ~
종교개신교
소속사강엔터테인먼트
배우자이승원
자녀1녀

행보

"매년 성착취물로 수많은 여성 삶이 망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를 찍고 유포하고 협박하면서 이득을 누리는 가해자·방조자들은 피해자 10명 중 한명이 세상을 등지려는 순간에도 우리가 침묵하기를 원합니다. 두려워하기를 원합니다" 라고 배우 김선영씨가 낭독하고 있다.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가 인터넷 여성폭력을 알리고자 제작한 BRAVE 한 장면이다. 21년 6월 22일 방송 광고를 통하여 "성착취물에 맞서 싸우는 우리 싸움에 동참하여달라. 우리는 함께 끔찍한 범죄에 가담한 모든 이들 정체를 밝히고, 성착취물도 존재할 수 없는 세상이 올 때까지 싸울것" 이라고 밝혔다.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추적단 불꽃이 n번방 1년, 남은 질문들 사회 운동을 지속하고 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