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리아의 저장소메갈리아의 여러 글들을 백업하고 이슈를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던 사이트,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계정 등이다.

1 한계

메갈리아를 공격하기 위한 목적으로 저장하던 세이브메갈리아를 제외하면 메념글[주 1] 위주로 캡처를 업로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2 변화

사이트 관리자의 삭제에 대비한 메념글 백업과 이슈 전달 두 가지 목적 중, 메념글 백업은 웹사이트 메갈리아가 생겨나면서 필요가 없어졌으며, 메갈리아 자체가 하향세를 그리면서 저장소보다는 일반적인 페미니즘 성향을 보이거나 개인 계정으로 사용되고 있다.

3 목록

3.1 페이스북 페이지

3.2 트위터

3.3 사이트

  • 세이브메갈리아: 반 메갈리아 ㄱ세력에서 박제용으로 운영하던 사이트지만 남아있지 않다.

3.4 카페

빈 문단 이 문단은 비어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4 기타

5 같이 보기

6 부연 설명

  1.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의 개념글에 대응하는, 추천수가 많은 게시글을 부르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