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페미니즘 에디터톤이 3월 25일에 열립니다. 위키백과 커뮤니티와 페미위키 이용자들이 페미니즘 관련 문서를 함께 작성하는 행사입니다.

THINX

페미위키

1 개요

THINX(띵스 혹은 싱스)는 미국의 월경용품언더웨어 브랜드이다.

2 특수 팬티

신소재를 사용한 팬티로써 착용하고 있으면 별도의 생리대 없이 월경혈을 모두 흡수시킬 수 있으며 촉감도 뽀송뽀송하게 유지된다.[1]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재사용이 가능하며 탐폰, 생리대, 월경컵, 해면 생리대[주 1] 등을 대체할 수 있으며 탐폰 두 개 분량의 피를 흡수하고 보통 팬티와 착용감이 같다고 한다.

2.1 소재

항균, 배수, 흡수, 방수를 위한 네 가지 기술이 적용되었다. 제일 바깥 층은 박테리아를 막고 바로 아래 있는 얇은 über 층으로 액체를 흡수시킨다.

2.2 사용법

사용 직후 찬 물에 빨아야 한다. 이 때 표백제나 섬유유연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2.3 제품군

디자인과 생리양에 따른 여러 제품이 있다.

  • Hiphugger
  • Hi-waist
  • Boyshort
  • Sport
  • Cheeky
  • Thong

3 개발도상국 소녀 지원

빈 문단 이 문단은 비어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4 국내 구매 방법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외 배송을 지원하고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번에 많이 사면 할인해 준다. 구매대행이나 공구도 있는 듯 하다. 한국 웹에서 검색하면 후기도 조금 나온다.

5 기타

  • 특수 팬티가 2015년 타임지에서 최고의 혁신 25에 선정되었다.[1]
  • 2015년 올해의 사회적 기업가 상을 받았다.[1]

6 바깥 고리

7 부연 설명

  1. 그니까 그냥 전부 다라는 소리 같은데

8 참조

  1. 1.0 1.1 1.2 하리타 (2016-11-17). "‘월경’을 개선하기 위한 21세기의 발명". 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