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사정

최근 편집: 2017년 7월 23일 (일) 11:58
낙엽1124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7월 23일 (일) 11:58 판 (마이 시크릿 닥터의 내용을 옮겼습니다.)

위쪽을 손가락 등으로 지속적으로 자극하여 오르가즘을 느낄 때 액체를 분출하는 현상을 말한다. 물론 모든 여성이 사정을 하는 것은 아니고, 사정하지 않는 여성의 수가 훨씬 많다. 사정하지 않는다고 오르가즘을 적게 느끼는 것이 아니며 사정을 한다고 오르가즘을 다 크게 느끼는 것도 아니다.

어쨌든 당신이 성행위 중에 액체를 내뿜는다면 그 사실을 받아들여라. 남자들은 절정에 달해 액체를 방출할 때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다. 당신도 그러면 된다. 액체를 방출하지 않는 여성은 그 문제로 애를 태울 필요가 없다. 그것 또한 정상이니까.

여성 사정에 대한 의견들

여성 사정의 진위에 대해서는 논란이 분분하다. 다음의 설이 있다.[1]

  • 단순한 실금: 과도한 방광 자극에 의한 오줌 배출이라는 설.
  • 요도 하부에 위치한 요도곁샘(부요도선)에서 나온 액체

사출 액체를 검사한 결과, 일부는 오줌처럼 보였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았다. 여성 사정을 연구한 비벌리 휘플 박사는 여성이 방출한 액체에는 포도당, 과당, 전립선산인산효소(포스파타아제), PSA가 들어있는데 이것들은 정상적인 소변에는 없는 성분이라고 밝혔다.[1] 한편 분량은 대개 한 숟가락을 넘지 않는다고 하며, 침대를 흥건히 적실 정도라면 오줌일 가능성이 높다.[1]

메리 로취가 쓴 봉크에는 자신을 대상으로 실험하는 여성이 나온다. 오줌 색깔을 파랗게 만드는 약을 삼키고 섹스를 한 뒤 자신이 적신 자국을 관찰했는데, 결과는 무색 또는 파란색이었다.[1]

한 실험실에서는 분출액을 검사한 결과 여섯 건 중 두 건은 그 액체가 오줌이라는 결론을 냈고, 네 건은 오줌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는 액체로 판명하였다.[1]

같이 보기

  • 시오후키: 여성 사정을 일컫는 AV 용어. AV촬영 시, 이 사정액을 투명하게 보이기 위해 여성 출연자들은 10리터 가량의 물을 먹는다고 한다.
  1. 1.0 1.1 1.2 1.3 1.4 리사 랭킨 지음; 전미영 옮김. 《마이 시크릿 닥터》. 릿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