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 스캐맨더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3 August 2017, at 15:05.

뉴톤(뉴트) 아르테미스 피도 스캐맨더(Newton(Newt) Artemis Fido Scamander)는 해리포터 세계관가상인물이다.

1 생애

뉴트 스캐맨더는 1987년에 태어났다. 전설 속의 동물에 대한 스캐맨더의 지대한 관심은 돌아가신 스캐맨더의 어머니로부터 비롯되었다. 스캐맨더는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졸업하자마자 곧바로 신기한 생물 단속 및 관리부에 들어갔다. 그리고 꼬마 집요정 배치부에서 2년 동안 근무한 후에, 야생동물 관리부로 자리를 옮겼다. 은퇴한 스캐맨더는 아내인 폴펜티나와 애완동물 크니즐(호피, 밀리, 밀러)와 함께 도싯에서 살고 있다.[1]

2 2급 멀린 훈장

1979년에 뉴트 스캐맨더는 마법 동물 연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서 2급 멀린 훈장을 수여받았다.[1]

3 같이 보기

  • 신비한 동물 사전: 1918년에 뉴트 스캐맨더가 펴내어 52판 이상을 발간한 책,[1] 이지만 머글 세계에서는 조앤 롤링이 2001년에 출간했다.

4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