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동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 May 2020, at 16:30.

띵동은 청소년 성소수자 위기지원센터이다. 위기 상황에 놓인 청소년 성소수자를 상담하고 지원하는 활동을 한다. 20평 정도의 공간에 주방, 낮잠 방, 샤워실, 상담실, 오픈홀을 갖추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성소수자라면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 내 전화,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ID는 '띵동 119'이다.

원가족과 떨어져 살고 있는 탈가정 청소년 성소수자를 위해 자립을 지원하는 레인보우 키트 나눔을 하고 있다.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저녁 거리이동상담인 띵동포차를 진행하였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으로 인해 일시 중단되었다.

띵동의 역사, 청소년 성소수자 상담가이드라인이 담긴 "홈, 프라이드 홈"을 2020년 4월 25일 출간하였다.